[카우보이 시각] "코로나19 방역법, 다시 생각해 봅시다" ... 파격적인 발상법
아래는 어제 달라스 출발 인천공항 도착 어메리칸 에어라인의 기내 사진입니다.
14일 자가 격리는 항공산업은 물론 한국의 관광산업 다 죽이는 미친 놈의 미친 짓꺼리입니다.
미친 ㅅ끼들의 미친 짓꺼리는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1.
50여 명의 승객 중에 외국인은 20-30명도 되지 않는데 입국 수속에 3시간 걸렸습니다.
30분 줄 서서 자가 격리 앱을 깔았는지 한 놈이 확인하고, 또 30분 줄 서서 가족증명 확인하고, 또 30분 줄 서서 지문 찍고, 사진 찍고 나서 또 30분 줄 서서 가족증명 확인하고 또 30분 줄 서서 딸과 전화 통화 하고 지문 사진 찍고, 아래층 내려 가서 또 줄 서서 딸과 통화하고, 또 딸이 와서 데려갈 때까지 가만히 앉아서 기다려야 합니다.
2.
3시간 동안 다섯 번 줄을 서야 합니다.
가족증명 확인을 두 곳에서 했고, 지문찍고, 사진도 두 곳에서 찍었고, 픽업 나온 딸과 두 번 통화를 했습니다.
똑같은 짓꺼리를 두 번씩 해 대면서 꼴랑 30명 처리하는데 3시간을 걸리게 만드는지 도저히 이해 할 수가 없었습니다.
왜 이렇게 똑같은 짓꺼리를 두 번씩 하면서 다섯 번 줄을 세우는 미친 짓을 하느냐고 공무원에게 따져 물었더니 아무 설명 없이 똑같지 않다고만 대답합니다.
뭐가 똑같지 않습니까?
보는 서류가 똑같고, 딸에게 똑같은 내용으로 부모인지 확인하는 전화를 두 번 하고, 지문과 사진을 두 번씩 찍어 놓고는 다르다고 우깁니다.
3.
쪼쏀찡 우기는데는 누가 감당합니까?
30명 처리를 3시간 걸려서 했다면 300명 3000명이 입국하면 몇 시간이 걸릴까요?
하루에 3십 만 명이 입국했던 공항인데 이런 미친 짓꺼리를 우리가 낸 피같은 세금으로 공무원들이 낭비 하고 있습니다.
국가를 경영하는 사람은 상식적이지 못하고, 합리적이지 못한 조치나 법을 시행하면 국민들에게 비아냥과 경멸감만 쌓이게 만듭니다. 법과 제도에 대한 존중감은 싸그리 사라지고, 법과 제도를 어겨도 전혀 죄책감을 느끼지 못하게 하지요.
4.
그래서 불합리한 법과 제도는 빨리 빨리 고쳐서 국민들이 법과 제도에 대한 존경심까지는 없다 하더라도 경멸을 당하지 말아야 합니다.
병신 ㅅ끼 뉴욕 시장 드블라지오와 뉴욕 주지사 쿠오모는 다른 주에서 뉴욕으로 들어 오는 사람에게 14일 자가격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공항으로 들어 오는 승객에게는 서류 작성을 시키고 자가 격리를 의무화 했지만, 뉴욕으로 들어 오는 수 많은 도로는 막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가격리를 지키지 않으면 $1,000의 벌금을 부과한다고 하네요.
5.
그러면, 비행기 타고 오는 사람만 법과 제도로 자가격리를 시키고, 자동차로 오는 더 많은 사람을 시키지 않는다면 뉴욕 시민과 뉴욕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드블라지오 시장과 쿠오모 주시자를 뭐라고 부를 것 같습니까?
똑똑하고, 올바르고, 착하게 법과 제도를 잘 운영하고 뉴욕시와 주를 잘 경영한다고 존경할 것 같습니까?
아니면, 미친놈 GR 육갑 떤다고 손까락질 할 것 같습니까?
구글에서 뉴욕시와 주의 자가격리에 관한 미국인들의 댓글을 찾아서 읽어 보세요. 욕으로 도배가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욕을 바가지로 처 먹는 드블라지오와 쿠오모는 자신이 병신 GR 육갑한다고 생각할까요?
아니면, 똑똑하고, 올바르고, 착한 진보라고 생각할까요?
그런 이유로 마스크를 강제하면 안 됩니다.
6.
마스크가 바이러스를 막지 못한다는 과학적인 사실은 이미 다 밝혀 졌습니다. 그래도 마스크를 써야 한다고 우기는 사람들은 이렇게 말하지요.
"마스크가 바이러스를 다 막아 주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도움은 되니까 서로를 위해 마스크를 씁시다."라고 우깁니다.
그렇게 우기는 사람도 민노총 집회, 퀴어 축제, 수 백만 명이 매일 이용하는 지하철은 막지 않으면서 기껏 몇 백 명이 모여서 일 주일에 한 번 예배 드리는 것을 막는 곡재앙 꼬라지를 보면서 입에 거품을 뭅니다.
7.
예배만 막는 것도 별 효과는 없지만 그래도 우한폐렴 바이러스를 조금이라도 막아 주니까 예배 금지는 그런대로 효과 있는 조치라고 말해 주고 싶습니다.
어차피 마스크를 써도 눈알로 바이러스가 들어 오고, 마스크 사이로 숭숭 지나가는 바이러스를 못 막는 것처럼, 민노총, 퀴어 축제, 지하철도 안 막았지만, 예배만 막아도 마스크처럼 조금 효과는 있습니다.
예배만 막는 것이 억울하다구요?
8.
마스크를 쓰는 것도 쓰기 싫은 사람에게는 무척 억울하거든요.
한 사람이 몸 안 밖으로 평생 가지고 다니는 세균, 박테리아, 바이러스의 숫자가 300조 마리인데 그 300조 마리 중에 우한폐렴 바이러스만 딱 골라서 마스크만 쓰면 막아 진다구요?
공항에서 다섯 번 줄 서게 만들어 3시간 동안 기다리게 만든 병신 ㅅ끼들이 14일 자가 격리하면 바이러스를 막아 집니까?
미친 짓꺼리라는 사실을 왜 모르시나요?
목 위의 머리가 장식이 아니고 개 보다 조금이라도 나은 지능이 있다면 생각이란 것을 좀 해 보세요.
9.
아무리 앱을 깔고, 공무원이 전화하고, GR 육갑을 떨면서 자가 격리해도 바이러스의 전파를 막지 못합니다. 저희 집에 함께 지내는 제 딸과 어머니는 얼마든지 나가도 되고 사람 만나도 됩니다. 제가 만약 바이러스를 딸과 어머니에게 전파 했고, 딸과 어머니가 밖에 나가 다른 사람에게 전파하면 어떻게 막을 수 있겠습니까?
바이러스의 전파를 막는데 아무 효과도 없는 자가격리를 왜 해야 하나요?
제대로 하려면 외국에서 입국하는 모든 내국인과 외국인을 시설로 보내서 14일간 방 안에서 나오지 못하게 자가격리를 해야만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비용 면으로도 시설 면으로도 모든 입국자를 정부가 감당 못하니까 할 수 없이 말도 되지 않는 자가 격리라는 제도를 만든 것입니다.
자가격리라도 안 하는 것보다는 더 낫다구요?
10.
그래요.
마스크도 안 쓰는 것보다 쓰는 편이 더 낫죠?
그러면, 예배를 제한하는 것도 안 하는 것 보다는 더 좋지요.
그런데, 기독교인들은 민노총 집회와 퀴어축제, 더 심한 전염 경로인 지하철도 막지 않으면서 예배만 막는 것이 억울하시죠?
그래요.
억울해요.
11.
매년 2000명이 독감으로 사망하는데 꼴랑 330명 죽었다고 이 GR 발광을 떠는 병신 악마 ㅅ끼들이 나라를 경영하고 있답니다.
이런 미친 ㅅ끼가 경영하고 공짜 무상복지 좋다고 국민들이 저항하지 않고 따라 가는데 나라가 망하지 않는다면 그게 오히려 더 이상하지요.
300조 마리의 바이러스도 못 막으면서 마스크로 우한폐렴 바이러스만 골라서 막아 낼 수 있다는 지력을 가진 사람들이 쬬쎈찡입니다.
그러니, 500년 간이나 억압의 폭정을 해도 열심히 왕과 양반의 지시를 따랐고, 80년 간 김씨 3대가 세습하면서 폭정을 저질러도 2천만 북한 주민은 열심히 따라가는 저질 수준이 한국인입니다.
곡재앙은 한국인에게 정말 과분한 지도자입니다.
12.
한국인의 수준이 얼마나 저질인지를 아는 것 부터가 각성의 시작입니다.
우한에서 한 명의 감염자로 시작해 6개월 만에 전 세계로 퍼진 전염력이 엄청나게 강한 우한폐렴 바이러스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마스크와 자가격리로 78억 명의 몸에서 마지막 남은 바이러스 한 마리까지 다 없앨 수 있으세요?
불가능이지요?
마스크와 자가격리로 마지막 한 마리까지 다 없앨 수 없다면 우한폐렴 바이러스와 우리는 공존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단 한 명만 남아 있어도 또 6개월 후면 전 세계로 퍼집니다.
우리도 우리의 후손들 모두가 평생 마스크 쓰고, 평생 14일 자가 격리하면서 영원히 지구에서 살아 갈 자신이 있다고 생각하세요?
300조 마리의 세균, 박테리아, 바이러스를 온 몸에 달고 살듯이 우한폐렴 바이러스도 그 중에 한 마리 일 뿐입니다.
13.
중공의 ㄸ놈들이 길거리에 걸어 가다가 젊은 사람이 푹푹 쓰러지는 조작질 동영상을 올렸고, 78억 명은 그 동영상을 본 후 겁에 질려 다 속아 넘어 갔던 것입니다.
다시 그 동영상 찾아 보세요. 올린 ㄸ놈이 지워 버려서 찾을 수 없습니다. 중공 이외의 나라에서 길 가다가 푹푹 쓰러진 사람 없습니다.
이렇게 쪼쎈찡들은 지극히 생각하기 싫어하는 민족입니다.
IQ가 세계에서 제일 높으면 뭐하고, 대학 진학률이 90%면 뭐합니까. 보고 싶은 곳만 보면서 IQ80이 떨어져서 돌대가리, 바보, 천치가 되면서도 자신만은 똑똑하고, 올바르고, 착한 진보라고 뇌뽕에 정신 승리질만 하니 나라가 폭망하지요.
14.
광우뻥 때 속고, 4대강 녹차 라떼에 속고, 천성산 도롱룡에 속고, 사드 전자파 참외에 속고, 박근혜 탁핵에 속고, 트럼프 탄핵에 또 속고, 우한폐렴 바이러스에 또 속고 있습니다.
마스크도 안 쓰고, 자가 격리도 하지 않고, 예배 금지도 하지 않고, 영업 정지도 하지 않고 집단면역에 성공한 덴마크와 스웨덴의 현명함에 찬사를 보냅니다.
덴마크와 스웨덴 사람은 마스크 안 쓰고, 자가 격리 없이 집단 면역이 되는데 우리 나라는 왜 안되나요?
15.
덴마크 스웨덴 사람과 한국 사람에게 우한 폐렴 바이러스가 전혀 다르게 작용합니까?
덴마크 스웨덴 사람은 전혀 그럴 필요 없지만, 한국 사람은 마스크를 꼭 써야만 하고, 자가 격리를 해야만 합니까?
지도자의 수준도 중요하지만, 국민의 수준은 더 중요합니다.
좆뿔ㄴ빠 악마 ㅅ끼들 툭하면 좆뿔들고는 집단 지성이라고 외칩니다.
좆뿔ㄴ빠 악마에게 지성이란 것이 있다구요?
덴마크와 스웨덴으로 관광이나 가야겠습니다.
제발 생각 좀 하고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