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민주당원들은 2020년에 모든 경합주에서 '증거물 연계성(COC)'법률을
어겨야만 승리할 수 있었다"...<게이트웨이 펀디트> 2월 10일자 보도
민주당 선거법 위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조지아 주의 비밀 개표, 디트로이트의 새벽 3시 30분 비밀 투표 배달, 디트로이트의 TCF 센터 내에서의 감시 차단
1.
트럼프 대통령은 선거 밤 자정에 지지자들에게
"새벽 4시에 민주당이 어떤 표도 찾지 못하게 하라"고 경고했다.
당시 트럼프 대통령은 펜실베이니아주에서 70만 표 가까이 앞섰다.
미시간에서 트럼프는 30만표 이상 앞섰다.
위스콘신에서는 트럼프가 12만 표 차이로 앞섰다.
트럼프는 조지아와 네바다에서도 앞섰다.
2.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은 이미 오하이오, 플로리다, 아이오와에서 조 바이든을 몰아냈는데, 이는 항상 최종 대선 승자에게 돌아가는 세 개의 주이다.
그런데 갑자기 펜실베이니아, 미시간, 위스콘신 주는 그날 밤 우승자를 발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것은 미국 역사상 전례가 없는 조정된 움직임이었다.
그 후 많은 범죄가 일어나 바이든에게 선거를 휘둘렀지만, 아마도 가장 큰 범죄는 공정하고 자유로운 선거를 보장하는 이중 통제와 일련의 구금 기록의 부족이었을 것이다. 높은 수준에서 투표용지가 이관되거나 투표기에 변화가 있을 때, 이러한 움직임과 변화는 각 당에서 한 명씩 두 명의 개인(이중 통제)이 참석한 상태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투표용지의 이동을 기록해야 한다.
그래서 각 주들이 선거에 드롭박스를 삽입했을 때, 이러한 변화들은 우선 입법부를 통해 업데이트되어야 했습니다. 그들은 그렇지 않았죠. 투표용지를 드롭박스에 삽입했을 때부터의 모든 움직임들은 기록되어야 했지만, 기록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무법천지 민주당원들에게 유리하도록 증거물 연쇄성법이 위반되었다.
* '증거물 연계성(Chain of Custody)'은 사건현장에서 발견된 증거가 수집, 보관, 분석돼 법정으로 가기까지 상태가 훼손되지 않도록 하는 원칙.
3.
조지아 주
조지아 주에서는 법으로 모든 투표용지의 이동을 기록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그러나 민주당, 법무부, FBI는 조지아주에서 이러한 법을 무시했다.
선거 관리 책임자인 랠프 존스가 선거 참관단과 언론 매체를 모두 집으로 보낸 뒤 늦은 밤, 민주당 당직자들에게 비밀 투표용지를 집계할 테이블 아래서 꺼내라고 지시했다.
증거물 연계성법은 지켜지지 않았다.
11월 3일 저녁 조지아 선거 관리 랠프 존스은은 개표가 오후 11시에 중지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 후 팀은 '수트케이스' 투표용지를 세도록 이끌었다.
조지아에서는 총 46만 표 가까운 곳에 보관 기록이 남아있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삐뚤어진 국무장관 브래드 라펜스퍼거는 다음과 같은 투표용지를 가지고 선거 결과를 증명했다.
46만 개의 투표용지가 법적으로 요구되는 증거연계성법을 누락하고 있음을 것을 알고 있는 조지아 주의 2020년 선거 결과를 인정한 라펜스버거 조지아 주의 국무장관
출처: 게이트웨이 펀디트, 2021. 2. 10
https://www.thegatewaypundit.com/2021/02/must-read-democrats-able-win-2020-breaking-chain-custody-laws-every-swing-state/